본문 바로가기
일상

JH 리터니 영어 피아노 강남역 5번 출구

by @블로그 2022. 7. 13.
반응형

강남역 리터니 영어 피아노

 

 

JH ACADEMY 는 미국인 선생님인 Dr. John Hwang 이 운영하는 전문 영어 피아노 및 영어 스튜디오입니다.

영어 피아노 수업과 영어 수업 (스피킹과 리딩 위주)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피아노는 일대일로 진행되지만, 영어 수업일 경우 일대일 혹은 그룹 레슨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외국 경험이 있는 리터니들이 영어를 유지하기에 좋은 수업이며, 미국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영어 피아노는 모든 수업이 (피아노 테크닉, 레퍼토리, 이론, 청음 등) 영어로 진행되지만, 학생의 이해도에 따라서 영어/한국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영어 수업의 경우 교재를 선정하여 백프로 영어로 진행되며,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시기와 기간은 한정적입니다.

학생과의 끊임없는 교류와 음악을 대하는 긍정적인 자세를 통해서 학생 스스로 피아노를 배우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짧은 기간동안 배웠던 기술과 감성이 최대한 오래도록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가르침의 목표입니다.

영어 수업은 반복적인 연습과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서 영어에 친숙함을 쌓으며 자연스럽게 익혀가도록 하고 있습니다.

 

JH 리터니 영어 피아노 강남역 5번 출구

 

[JH 영어 피아노 - JH 영어 피아노]

영어 피아노/ 영어 리터니 /강남역 5번 출구

jhacademy.modoo.at

피아노와 음악 이론을 영어로 배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짧지만 영어로 자기소개 혹은 곡 소개를 하며 연주 영상을 만들게 됩니다.

비전공반부터 성인반까지.

전공반부터 유학 준비반까지.

학생의 필요에 맞춘 일대일 레슨이 진행됩니다.

 

JH 리터니 영어 피아노 강남역 5번 출구

미국인 선생님인 Dr. John Hwang은 아리조나에서 피아노 박사를 마치고,

예술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에서 전임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수업은 영어와 한국어 병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어가 서투르거나 어색한 학생도 괜찮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수업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벽을 허물어가는 것입니다.

요즘은 영어 유치원, 영어 과학, 영어 미술, 영어 태권도 등

수많은 수업들이 영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음악 역시도 예외가 아닙니다.

 

JH 리터니 영어 피아노 강남역 5번 출구

레슨 방식

미취학 아동은 유아 수업을 전문적으로 담당하시는 선생님에게 배울 것을 권장 드립니다.

초급 단계
초등학교 1~3학년이 시작하기에 좋은 단계입니다. 
피아노의 기초를 배우는 아주 중요한 시기로, 이 때 배운 피아노 기술과 음악성은 음악을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피아노를 치는 올바른 테크닉과 손모양, 팔목과 팔을 이용한 다양한 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학생의 성장 발달에 맞는 곡 선정부터 기초적인 음악 이론을 배우게 됩니다.

중급 단계
초등학교 4~6학년이 피아노 수업을 이어가기에 좋은 단계입니다.
기초적이었던 학생의 기술력과 음악성이 더욱 탄탄해지는 단계입니다. 다양한 피아노 레퍼토리를 접하며, 그에 맞는 음악성과 해석력을 기르게 됩니다.

고급 단계
학생의 독창성과 기술력이 중요시되는 단계입니다. 단순히 지식을 받아들이는 단계를 벗어나서 학생의 생각과 감성이 피아노에 담기게 됩니다. 테크닉이 심화되는 단계로 깊어진 음악 세계와 더불어 다양한 작곡가들의 작품을 공부하는 시기입니다.

성인 단계
자신이 배우고자 하는 목표와 곡에 맞추어 수업 방식이 진행됩니다. 

 

JH 리터니 영어 피아노 강남역 5번 출구

 

 

Dr. John Hwang 에 관하여

Dr. John Hwang 은 미국 Arizona State University 에서 피아노 전공으로 석사와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우수한 피아노 실력으로 Helene M. Robinson Scholarship, Special Talent Award, United Methodist Church Scholarship 을 통해 전액 장학금을 지원받으며 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Arizona State University 재학 시절 Teaching Assistant 로 선정 되어 대학생과 대학원생의 피아노 수업을 지도하였고, 음악 전공 학생들의 수많은 독주회에서 피아노를 담당하였습니다. 박사 학위를 졸업 후에는 Faculty Associate 으로 선정되어 4년 동안 교단에서 피아노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 아리조나의 유일한 예술 학교인 Arizona School for the Arts (Charter School)에서 중고등학생, 특히나 가장 높은 피아노 수준이 요구되는 Artistry Class 를 전임으로 5년 동안 지도하였습니다.
 
17년의 미국 생활동안 Private Studio 를 운영하며 수많은 학생들을 지도하였고, MTNA Competition, Avanti Competition, ASTMA Competition 등 다양한 콩쿨에서 제자들이 입상하였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Judge 로 활동하며 많은 콩쿨에서 학생들의 실력을 평가하였고, Lecturer 로서 National Music Teacher Conference 에서 수년동안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미국과 한국 교회에서 지휘자, 반주자, 오르가니스트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음악을 가르치고 연주하는 일을 꾸준히 하였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연주자로서 끊임없이 활동하며 Solo Recital, Faculty Concert, Christmas Concert 등을 기획 및 연주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New York International Piano Competition 에 입상을 하여 뉴욕에 있는 링컨 센터에서 연주회를 가졌고, 그 해 Amalfi Coast Festival, Italy 에 참석하여 Young Musician Concert 를 갖기도 하였습니다.

2022년에는 한국으로 귀국을 하였고, 연주자와 지도자로서의 활동을 이어가려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에는 귀국 독주회가 기획 중에 있습니다. 

 

#서초구피아노 #강남역피아노 #리터니피아노 #영어피아노 #피아노레슨 #피아노취미 #피아노전공 

#하트앤소울 #heartandsoul #성인피아노 #피아노솔로 #리터니영어 #개인레슨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liament was always in a brawl  (0) 2022.07.19
Love yourself and find the meaning  (0) 2022.07.18
The origin of Chilseok  (0) 2022.07.09
Signs of a Corona Resurgence  (0) 2022.07.09
The Host Of Her Air BnB Planned To Sex Traffick  (0) 2022.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