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성 주얼리의 일반적인 트렌드

by @블로그 2022. 8. 15.
반응형

남성 주얼리의 일반적인 트렌드

 

 

남성용 주얼리의 경우 액세서리는 그대로 유지되고 트렌드는 왔다 갔다 합니다. 70년대, 80년대, 90년대 스타일이 다른 계절을 통해 주요 컴백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수년 동안 남성용 주얼리에서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주요 트렌드 중 일부입니다.

 

가죽 스트랩 시계
남성용 시계의 트렌드와 관련하여 메탈 스트랩은 영원히 유행했습니다. 금, 은, 심지어 다이아몬드가 박힌 시계는 남성용 시계로 꽤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팔찌 또는 팔찌 시계는 결국 남성 패션 서킷에 가끔 등장합니다. 하지만 70년대의 가죽끈이 자주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가죽 스트랩 시계는 남성용 액세서리 및 보석 카테고리에서 매우 트렌디하고 일반적입니다. 다이얼의 디자인과 상관없이 가죽 스트랩은 어떤 남성에게나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남성 주얼리의 일반적인 트렌드

 

싱글 이어링
남성용 시계의 트렌드는 70년대 회고전을 거치지만, 실제 남성용 주얼리는 80년대로 회귀한다. 싱글 이어링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90년대에는 더블 이어링이 트렌드를 지배했습니다. 요즘 핫픽으로 꼽히는 싱글 이어링. 개인 스타일에 따라 미묘하고 섬세한 스터드부터 재즈 다이아몬드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귀걸이 디자인은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귀걸이 하나만 입어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조되는 팔찌
시계, 반지, 체인과 마찬가지로 팔찌는 항상 남성용 액세서리 및 보석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아무데도 가지 않았고, 컴백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스타일과 디자인은 확실히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팔찌는 개인 스타일이 트렌드를 능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트렌드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것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고품질의 다이아몬드 팔찌가 상당히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평범한 길을 떠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반항적인 팔찌가 있으며 재활용된, 잔인한, 매우 얇은 및/또는 청키한 팔찌는 모든 스타일과 룩에 기이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90년대 컴백
70년대 시계, 80년대 귀걸이, 90년대 체인. 기발한 측면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몸통 주위의 바디 체인이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빅 체인과 네크리스 역시 스트릿웨어와 하이패션을 오가는 악세서리로 컴백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